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건축 자재

그라스울 단열재 특징 및 가격

오늘은이사하는날 2024. 2. 25. 00:39
반응형

건축 단열재 그라스울은 에너지 효율성 향상과 열 손실 방지에 주로 사용되는 환경친화적 소재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설치가 간편하며 불연성이 특징이다. 가격은 크기, 두께, 브랜드에 따라 다양하다.

 

목                         차
1. 그라스울의 기본적인 이해
 
2. 다양한 종류와 적용 분야
 
3. 그라스울 단열재의 가격대

 

주택에 시공 한 그라스울배달 온 그라스울

 

1. 그라스울의 기본적인 이해

그라스울은 재활용 유리나 천연 돌에서 추출한 섬유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단열재입니다. 이 소재는 열전도율이 낮기 때문에 건축물 내에서 열 손실을 막는 데 효과적이며, 동시에 외부로부터의 불쾌한 소음을 차단하는 방음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건축물의 지붕, , 바닥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여 사용 범위가 광범위합니다.

 

그라스울의 우수한 단열 성능은 난방비 절감으로 이어지며, 이는 장기적으로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또한, 비교적 무게가 가벼워서 설치 과정이 간편하고, 건축 구조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화재 발생 시에도 불에 타지 않는 불연성으로 인하여 안전성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2. 다양한 종류와 적용 분야

그라스울은 표준형, 고밀도형, 압축형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건축물의 요구조건과 설치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밀도형 그라스울은 특히 바닥이나 소음이 중요한 부분에 사용되며, 표준형은 벽체나 천장에 주로 쓰입니다.

 

이러한 그라스울의 적용 분야는 사무용 건물, 주거공간, 산업 시설, 레코드 스튜디오, 학교 등 다양하며, 소음 차단이 필요한 주택 리모델링이나 홈 시어터 구축 시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그라스울은 수분 흡수율이 낮아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도 그 성능이 저하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다습한 지역의 건축물에도 알맞습니다.

 

3. 그라스울 단열재의 가격대

그라스울의 가격은 제품의 크기, 두께, 밀도, 그리고 브랜드에 따라 다양하게 형성됩니다. 보통은 표면적이 클수록, 두께가 더욱 깊을수록, 그리고 밀도가 높을수록 가격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장에서는 다양한 제조사들이 경쟁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소비자는 비용 대비 효율성이 높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건축 목적과 예산을 고려하여 그라스울의 적절한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치 과정이 간편하고 환경에 친화적인 그라스울 단열재는 그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장기적인 비용 절감을 고려한조심스러운 투자 결정을 내릴 때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일부 제조사들은 대량 구매나 프로젝트 기반 주문의 경우 할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건축 자재를 선택할 때는 초기 구매 비용뿐만 아니라, 유지비용, 내구성 및 향후 건물의 에너지 효율성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그라스울은 이 모든 측면에서 경제적인 단열재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1) 그라스울 단열재 가격

제조사 규격 가격
(부가세 별도)
KCC
그라스울
50T * 450 *1000 1봉(28매) 43,800
이소바
그라스울
50T * 450 *1000 1봉(24매) 37,800

 

그라스울 구매 바로 가기

 

 

오늘은 그라스울 단열재 특징 및 가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하기 좋은 2024년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이사와 관련하여 이사짐센터 비용은 일반적으로 20~30% 비싸게 책정 되는 날 입니다. 예로 부터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사람에게 해코지 한다는 악귀 또는 악신이 돌아다니지 않아 인

www.24jim.com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 (입주 청소 노하우 공개)

오늘은 새로 분양받은 아파트나 새로운 집을 인수 하여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로 신축이나 구축이나 청소 강도나 시간은 비슷하게 소요 되며 단지 구축의 경우

www.24jim.com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 가격 차이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의 가격 차이는 산수의 덧셈과 뺄셈의 원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삿짐센터 원가를 이해 한다면 특별한 선택의 의미는 없으며 단지 이삿짐량에 따른 선택

www.24jim.com

 

 

이삿짐 차량 및 주택 평수로 알아보는 포장 이사 비용 평균

이사와 관련하여 포장 이사 차량인 1톤, 2.5톤, 5톤, 6톤, 7.5톤 이사 비용 평균과 주택 평수 10평 ~ 15평 포장 이사 비용 (2.5톤 / 2~3인 가구), 15평 ~ 20평 포장 이사 비용(5톤 / 2~3인 가구), 25평 ~ 34평 포

www.24j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