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정리 하기 좋은 날

팬트리 정리를 위한 필요 아이템과 활용 법 안내

오늘은이사하는날 2024. 3. 7. 12:13
반응형

팬트리는 주방의 확장된 공간으로 식재료와 요리 도구를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이 공간은 종종 무질서해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팬트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필요한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팬트리를 정리할 때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과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목                         차
1. 팬트리 정리 필수 아이템

2. 아이템별 활용 팁

3. 정리 유지의 중요성

 

팬트리팬트리

 

1. 팬트리 정리 필수 아이템

(1) 보관 용기

투명한 보관 용기는 식재료를 보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투명한 용기는 내용물을 쉽게 식별할 수 있어 재료를 찾는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체계적으로 라벨을 붙여 각각의 용기에 어떤 재료가 들어있는지 표기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2) 바구니 및 정리함

바구니와 정리함은 팬트리의 여러 물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캔이나 소스병 같은 둥근 용기들은 쉽게 굴러 떨어지며 질서를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바구니나 정리함을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물건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수납 선반

팬트리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선반 외에 추가로 수납 선반을 설치함으로써 수직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선반 또는 더블 선반은 식재료를 더욱 효율적으로 보관하게 해줍니다.

 

(4) 문 걸이 선반 및 후크

팬트리 문 뒤쪽은 공간 활용을 위한 잠재적 영역입니다. 문 걸이 선반과 후크를 설치하여 앞면보다 두꺼운 항목이나 주방용 도구를 매달 수 있습니다.

 

 

 

 

반응형

 

 

 

 

2. 아이템별 활용 팁

(1) 압축공간 생성

천장 높이에 맞춘 수납 선반을 설치하여 팬트리 내의 압축 공간을 만듭니다. 더 많은 식재료를 수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간을 수직으로 활용하여 팬트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라벨 사용

각 보관 용기에 라벨을 붙여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명확하게 표기하세요. 이는 재료를 찾는 시간을 줄이고, 유통기한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3) 분류별 보관

식재료와 요리 도구를 종류별로 분리하여 바구니나 정리함에 보관합니다. 이는 정리를 유지하고 찾고자 하는 아이템을 빠르게 찾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봄햇살 다용도실 싱크대 주방 라면 과자 생필품 정리 팬트리 욕실 수납정리함

COUPANG

www.coupang.com

 

3. 정리 유지의 중요성

(1) 정기적인 재정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팬트리가 다시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재정리하는 시간을 갖고, 유통기한이 지나거나 필요 없는 물건들을 정리함으로써 항상 깔끔한 팬트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공간 활용 최적화

팬트리에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선반의 높이를 조절하여 큰 포장재를 보관하거나, 비어 있는 벽면에 후크를 설치하여 주방용품을 걸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닥에 물건을 쌓지 말고 수납함이나 바구니를 사용하여 지면을 깔끔하게 유지하세요.

 

오늘은 팬트리 정리를 위한 필요 아이템과 활용법 안내 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하기 좋은 2024년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이사와 관련하여 이사짐센터 비용은 일반적으로 20~30% 비싸게 책정 되는 날 입니다. 예로 부터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사람에게 해코지 한다는 악귀 또는 악신이 돌아다니지 않아 인

www.24jim.com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 (입주 청소 노하우 공개)

오늘은 새로 분양받은 아파트나 새로운 집을 인수 하여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로 신축이나 구축이나 청소 강도나 시간은 비슷하게 소요 되며 단지 구축의 경우

www.24jim.com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 가격 차이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의 가격 차이는 산수의 덧셈과 뺄셈의 원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삿짐센터 원가를 이해 한다면 특별한 선택의 의미는 없으며 단지 이삿짐량에 따른 선택

www.24jim.com

 

 

이삿짐 차량 및 주택 평수로 알아보는 포장 이사 비용 평균

이사와 관련하여 포장 이사 차량인 1톤, 2.5톤, 5톤, 6톤, 7.5톤 이사 비용 평균과 주택 평수 10평 ~ 15평 포장 이사 비용 (2.5톤 / 2~3인 가구), 15평 ~ 20평 포장 이사 비용(5톤 / 2~3인 가구), 25평 ~ 34평 포

www.24j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