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오늘은 이사 하는 날

새로운 출발 이삿짐센터 비용 확실히 줄여 들어요..!

오늘은이사하는날 2023. 4. 10. 10:16
반응형

살던 곳을 떠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철저한 준비를 하지 않는 경우 이사비용이 두 배 이상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이사준비는 최소 두 달 전부터 차근차근 준비하셔야 이사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목          차
1.  보관이사

2. 손 없는 날 이사 , 손 없는 날 이사

3. 주말이사, 평일이사 

4. 이삿짐 버리기

5. 이사 견적 비교

 

달력이삿짐센터직원봄을 알리는 철죽과 새

 

1.  보관이사

살던 집을 좋은 가격에 급하게 매각 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사준비가 늦거나 새로 이사 갈 집의 인테리어 공사가 늦어져 보관이사를 할 경우 일반이사 또는 포장이사등 비용이 두 배 이상 발생 합니다. 

(1) 기존살던집 → (2) 보관창고 → (3) 보관창고 → (4) 새로 이사 할집

보관이사 비용 = [ 일반 포장이사 비용 ] × 2 + [ 보관료 ]

보관료는 1일 기준 평균 7,000원 정도 예상 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삿짐보관센터를 보유하지 않은 업체의 경우 창고 임대업체를 통해 이사짐을 보관하게 되는데 계약조건에 최소 보관 일이나 짐의 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꼭 업체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최소 보관 일이 10일인 업체는 3일만 보관해도 무조건 10일 동안의 비용을 지불 해야 합니다.

보관료는 1일 기준 7,000원에서 10,000원 사이로 예상

 

 

 

 

 

반응형

 

 

 

 

2. 손 없는 날 이사 , 손 없는 날 이사

(1) 손 없는 날 이사 란?

귀신이나 악귀가 돌아다니지 않아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길한 날로 결혼, 이사 , 개업등 새로운 출발의 의미가 있는 날에는 악귀가 있는 '손 있는 날'을 피해서 '손 없는 날'에 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예식장이며 이사업체들은 손 없는 날에 더 비싸게 비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2) 손 없는 날 과 손 있는 날 이사

1) 손 없는 날

'손 없는 날'은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하여 움직이고자 하는 방향에 대하여 '' 있는 날을 제외한 날과, 어느 방향에도 악귀가 활동하지 않는 음력으로 끝수가 90인 날, 9일과 10, 19일과 20, 29일과 30일이 해당한다. 즉 방향과 관계없이 끝이 90으로 끝나는 날은 손이 없는 날이기 때문에 길한 날이다.

①  손 없는 날 (음력 기준)

■ 9, 10, 19, 20, 29, 30

 

2) 손있는 날

동쪽으로 이사를 간다면 음력 기준으로 1, 2, 11, 12, 21, 22일은 손이 있어 불길한 날이기 때문에 이 날을 제외한 나머지 날에 이사를 가는 것이 좋다.

① 손 있는 날 (음력 기준)

: 1, 2, 11, 12, 21, 22

: 5, 6, 15, 16, 25, 26

: 3, 4, 13, 14, 23, 24

: 7, 8, 18, 27, 28

 

 

포장이사 이사방

포장이사 이사방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모두이사 이사가격비교

모두이사 이사가격비교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이 포스팅은 애드릭스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주말이사, 평일이사 

이삿짐센터비용에 있어  손없는 날 이사, 손 있는 날 이사, 주말이사, 평일이사, 계절에 따른 이사 따라 비용이 달라진다.

이사요금 증액 손없는 날 이사,  주말이사, 봄/가을이사
이사요금 감액 손있는 날 이사,  평일이사 , 여름/겨울 이사

4. 이삿짐 버리기

이삿짐센터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에 있어 가장 쉽고도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사 가기 당일까지도 몇 번의 고뇌를 통해 버리겠다고 다짐하고 다짐 하건만 쉽지 않은 부분 입니다. 특히 부피가 큰 제품을 이삿짐센터에 버리겠다고 통고해 놓고 이사 당일 포함 할 경우 용달차량을 추가해야 하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삿짐센터의 경우 정리가 잘 된 집보다 정리가 잘 되지 않은 집에 대해 견적 내기가 쉽다고 합니다. 그만큼 넉넉하게 견적을 낸다는 것입니다. 사용하지 않고 오래된 이삿짐은 재활용센터에 연락하시면 무료로 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삿짐량을 줄이는 것이 이사 비용을 줄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5. 이사 견적 비교

자본주의에 있어 업체 간에 단합을 하지 않고서는 가격이 같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주 크게 차이는 없지만 최소 3곳 정도는 이사 견적을 비교해보세요 단돈 몇 만 원이라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모든 것이 앱으로 잘 되어 있어 비교견적만 전문으로 하는 곳도 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출발 이삿짐센터 비용 확실히 줄여 들어요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짐센터 비용 및 수량 산출 해보기

오늘은 이사와 관련 하여 이사짐센터 비용 산출과 관련하여 어떤 구성 으로 원가 산출을 하고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비용은 차량의 유지비, 인건비, 자재비, 고정비 등 기본 원가

www.24jim.com

 

 

입주 청소 비용 및 입주 청소 업체 선택 요령

입주청소란 신축 아파트, 단독주택, 빌라 등 입주 전 상태의 실내청소입니다. 거실청소, 싱크대청소, 창문틀청소를 비롯하여 보양지와 공사먼지, 없애는 등 실내 전체를 깔끔하게 새집 냄새 및

www.24j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