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오늘은 이사 하는 날

오피스텔 (원룸) 이사 비용과 입주 청소 비용

오늘은이사하는날 2023. 10. 2. 00:09
반응형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 직접 모든 것을 해결 하고 싶지만 침대가 있거나 신축 오피스텔의 경우 왠지 찝찝하여 입주 청소를 맡기게 되는 데요 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차
1. 오피스텔 (원룸) 이사 비용과 입주 청소 비용

2.  셀프 입주 청소

 

오피스텔오피스텔

 

1. 오피스텔 (원룸) 이사 비용과 입주 청소 비용

오피스텔 이사와 관련하여 가정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은 이삿짐을 운반을 위해 사다리차를 이용할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각 오피스텔은 관리 규약에 따라 엘리베이터 이용료가 매우 상이 하여 사다리차를 이용 하는 것 보다 비용이 높을 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사다리차의 경우 건물 구조나 주차 공간이 없어 이용 하지 못 할 수도 잇습니다. 그러니 면밀하게 검토 하셔야 합니다. 오피스텔의 경우 풀 옵션이 많은 관계로 이삿짐이 소량 이라면 밴이나 용달차를 이용하여 직접 운반 하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 입니다.

 

(1) 오피스텔 이사 견적 비교

여러 업체에 견적을 문의해보세요. 오피스텔 이사에 경험이 있는 업체들에게 이사 견적을 요청하고 비교해보세요. 견적을 받은 후에는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비용과 서비스의 균형을 잘 이루어진 업체를 선택하세요. 오피스텔 원룸이사비용 운송만 하시는경우 50,000~100,000원 입니다. 용달차의 경우 15KM이내의 경우 4~5만원 부터 시작하고 15KM 추가 시 1만원 정도가 추가 됩니다. 또한 기사도움(일반이사)이 필요 한경우  80,000~180,000원 입니다. 오피스텔 및 원룸 반포장 이사 비용은 150,000~250,000원 입니다

 

 

이사방 원룸이사

이사방 원룸이사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이 포스팅은 애드릭스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이삿짐 정리 

불필요한 물건들을 사전에 판매하거나 기부해보세요. 이사 비용을 줄이기 위해 불필요한 물건들을 판매하거나 기부할 수 있습니다. , 판매나 기부 시간이 남아있는 시점에서 미리 계획해야 합니다.

 

2.  셀프 입주 청소

입주 청소 비용을 최소화해보세요. 입주 청소 비용을 아껴보고 싶다면, 직접 청소를 해볼 수 있어요. 필요한 청소 기구를 준비하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청소를 할 수 있으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입주 청소의 경우 평당 14,000원 내외입니다. 그러나 오피스텔의 경우 7평 미만은 14만원 7~9평은 16만원정도 비용이 발생 합니다. 특히 신축 오피스텔의 경우 셀프 청소를 권장 합니다. 세집증후군을 위해 용역 업체에 청소를 맡기지만 디테일한 청소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베이크 아웃도 필요가 없습니다. 쓸데없는 가스 낭비입니다.

 

 

 

피티즘 밀대걸레 + 극세사 전용패드 4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 셀프 청소

천장 및 벽면은 약간 젖은 밀대를 이용하여 꼼꼼히 닦아 준다 - 다음은 젖은 걸레와 프라스틱 의자를 이용하여 천장 모서리 부분에 붙은 도배 풀을 제거 한다. - 천장 등은 탈착 후 먼지 제거 여성분은 남동생이나 남친의 도움을 요청 하세요 - 각종 가구 서랍 및 싱크대 하부 탈착 하여 꼼꼼하게 먼지 제거 완벽하게 먼지가 제거 되지 않는 경우 세탁한 속옷이나 세탁한 외출복에 먼지가 조금씩 내려앉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닥 청소 나머지는 살면서 하셔도 됩니다. 청소 업체가 말씀 드린 방법으로 할까요..? 상상에 맡겨 두겠습니다.

 

* 수입 목제는 단점은 탄성이나 압착력이 문제 이지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해 물질은 대부분 규정 이내입니다. 오피스텔에 사용된 가구나 벽면등에 사용된 구조용 합판 등은 대부분 수입산 입니다. 고로 베이크 아웃은 필요 없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신축 건물의 새집증후군의 원인은 대부분 공사 먼지입니다. 근데 입주 청소로 해결이 될까요..? 서비스로 일회성 피톤치드를 살포 한다고 해서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무조건 쓸고 닦고 먼지 제거입니다.

 

 

 

 

 

 

반응형

 

 

 

 

 

(2) 셀프 청소 도구

청소기, 밀대 및 패드 2 , 걸레 5, 쓰레기 봉투, 슬리퍼 , 플라스틱 의자(꼭 있어야 함)

 

마지막으로,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비해보세요. 이사와 입주 청소는 미리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산을 조금 여유 있게 계획하고, 비상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약하자면, 여러 업체에 견적을 문의하고 비교하며 적절한 선택을 해보세요. 필요 없는 물건들을 판매하거나 기부하여 비용을 절감해보세요. 친구나 가족의 도움을 받아 이사를 진행해보세요. 또한, 입주 청소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접 청소를 해보고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준비와 방법을 통해 오피스텔 이사 비용과 입주 청소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오피스텔 이사 비용과 입주 청소 비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사 하기 좋은 2023년 손 없는 날 이사

젊은 사람들에게 손 없는 날 이사 하면 손이 뭐지? 일손이 없는 날인가? 그래서 신체부의 '손'이라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없는 날 이사 의 '손'은 악귀의 이름이다. 손 없는 날 이사는

www.24jim.com

 

 

소형 소량 자취방 이사 | 콜밴 이사 비용

콜밴을 이용 한 원룸, 소형, 소량, 자취방 이사와 관련하여 비용 등이 궁금하실 텐데요 소량이사는 다마스, 라보, 골밴등을 이용하실 경우 아주 경제적으로 이삿짐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ww.24j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