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오늘은 이사 하는 날

고민 되는 벽걸이형 대형 TV 이사 비용

오늘은이사하는날 2023. 10. 3. 23:25
반응형

현대 사회에서 TV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특히 대형 TV는 화질과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전 설치에 따른 비용을 알게 된다면 무척 놀라게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무엇이 문제 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차
1. 벽걸이형 대형 TV 선호

2. 벽걸이형 대형 TV 이전 설치비용

3. 이삿짐센터와 TV 이전 설치 비용 협의

 

대형 TV대형 TV 게임을 하는 어린아이

 

1. 벽걸이형 대형 TV 선호

대형 TV는 여러 면에서 가치가 있는데요, 특히 가정 내 고퀄리티 홈시어터 설치하여 고화질 및 고음질의 TV로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즐기며 그 화면 퀄리티에 마음이 들뜨며 실제로 그 안에 자리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비용 측면에서도 과거와 달리 일반인들도 설치가 가능 할 만큼 가격이 저렴해졌습니다. 그러나 이사를 하기 위해 이전 설치 비를 알아보신 경우라면 비용 문제로 깜짝 놀랐을 것입니다.

 

 

모두이사 이사가격비교

모두이사 이사가격비교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24번가 이사가격비교

24번가 이사가격비교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이사가격비교 미소

이사가격비교 미소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입주/이사청소 무료 견적 비교

입주/이사청소 무료 견적 비교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이 포스팅은 애드릭스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벽걸이형  대형 TV 이전 설치비용

(1) 벽걸이형 80인치 이상 대형 TV 이전 설치 비용 

대표적인 TV 제조사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제품은 삼성로지텍과 LX판토스에서 각각 이전 설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두 업체의 이전설치 가격표를 살펴보면 TV의 크기가 커질수록 이전설치 비용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5인치 스탠드형 TV의 이전비용은 삼성전자 제품은 13만 원, LG전자 제품은 125000원입니다. 86인치 벽걸이 TV를 기준으로 하면 삼성전자 제품은 1034000, LG전자 제품은 694000원으로 비용이 크게 늘어납니다.

두 업체 모두 TV의 크기가 커질수록 이전설치 비용이 증가합니다. LX판토스는 79인치에서 80인치로 넘어가면 벽걸이 기준으로 비용이 3배 가까이 뛰게 됩니다. 두 업체의 이전 설치비를 비교하면 200cm대의 TV 이전설치비는 삼성이 대체로 가격이 높습니다. 하지만 LX판토스는 100인치 이상 스탠드 TV의 이전 설치비가 삼성의 스탠드형 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TV 크기와 종류에 따라서도 비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벽걸이나 천장형 TV의 이전설치 비용이 스탠드형보다 비싸지며, 이동 거리와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송거리가 10km 이상인 경우에는 두 업체 모두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삼성전자는 50km 이상은 운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야간 할증도 있어 19시 이후에는 33000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2) 직업 특성상 이사가 잦은 분들은 빔프로젝트 설치 및 75인치 미만 구입 권장

최근 고퀄리티의 가정용 빔프로젝트는 밝은 환경 속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고 다양 한 기능이 추가되어 가정오락용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3. 이삿짐센터와 TV 이전 설치 비용 협의

충격에 민감한 대형 벽걸이형 TV 경우 이삿짐센터를 이용 할지 전문 업체를 이용할지 아니면 TV제조사의 서비스를 받을지 고민스럽지만 문제는 A/S와 비용입니다. 이삿짐센터의 경우 무허가 업체가 아닌 이상 이사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는 모두 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이 저렴하다면 당연히 이삿짐센터와 협의를 보는 게 우선입니다. 80인치가 넘어 가는 경우 이삿짐센터에서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포장 이사 업체와 협의가 이루어 져야 합니다. 왠만한 이삿짐센터의 경우 대형 TV를 안전하게 옮길 수 있도록 전용 포장재도 있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고민 되는 벽걸이형 대형 TV 이사 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