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청소 하기 좋은 날

침대 매트리스 얼룩 제거 및 청소 가격

오늘은이사하는날 2023. 12. 19. 11:42
반응형

침대 매트리스 청소는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불가피하게 얼룩이 생기기 마련인데요간단한 생활 속 팁을 통해 효과적으로 매트리스의 얼룩을 제거할 수 있으며 전문 업체를 이용 할 경우 청소 가격은 매트리스 크기오염 정도청소 방법 및 회사별 요금 체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                         차
1. 침대 매트리스 얼룩 초기 대처법


2. 침대 매트리스 청소 가격

 

침대에서 자는 여성침대와 여러 개의 베게

 

 

1. 침대 매트리스 얼룩 초기 대처법

우선 얼룩이 생겼을 때 즉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드러운 천이나 스폰지를 물에 적셔 가볍게 두드리듯이 닦아내 주세요. 심한 얼룩의 경우에는 물티슈를 활용하여 얼룩을 덮고 가볍게 문지르면 표면의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티슈로 얼룩을 닦을 때는 너무 세게 문지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1) 자연 성분으로 만드는 청소 용액

합성 세제의 화학물질이 걱정된다면,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활용한 자연 보조 청소 용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베이킹소다를 얼룩에 뿌리고, 그 위에 식초를 약간 떨어트린 후, 거품이 일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혼합물이 얼룩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10분간 두었다가 잔여물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 줍니다.

 

 

 

참그린 참 순수한 베이킹소다 2k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보아르 UV 살균 딥슬립클링 침구청소기 VCL-021WH

COUPANG

www.coupang.com

 

 

(2) 향후 관리 및 예방

얼룩을 제거한 후에는 매트리스가 완전히 건조되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하다면 수건 등을 이용해 눌러서 물기를 최대한 제거한 후 햇볕에 매트리스를 건조시키세요. 이는 얼룩이 남는 것을 방지하고, 나쁜 냄새가 발생하는 것도 예방합니다. 정기적으로 매트리스를 청소하고, 방수 커버를 사용하여 얼룩이 생기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침대 매트리스 청소 가격

청소 가격은 매트리스 크기, 오염 정도, 청소 방법 및 회사별 요금 체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매트리스 청소 가격은 5만 원에서 시작하여, 킹사이즈 매트리스는 10만 원 이상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 서비스 비용 소요시간
싱글매트리스 50,000원 50분
슈퍼싱글 매트 55,000원 1시간
싱글,수퍼싱글 습식청소 70,000원 1시간30분
더블, 퀸 매트리스 70,000원 1시간
더블, 퀸 매트리스 습식청소 90,000원 1시간30분
킹 매트리스 70,000원 1시간30분
킹 매트리스 습식청소 100,000원 1시간30분

 

 

(1) 침대 매트리스 청소 방법과 서비스

전문적인 매트리스 청소 업체는 다양한 청소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먼지 제거부터, 스팀 청소, 진드기 제거, 오존 살균, 특수 청소제 사용 등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소 서비스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건강한 매트리스 사용을 돕습니다. 서비스 가격은 간단한 먼지 제거부터 고급 살균 서비스까지 다양하며, 선택한 서비스 종류에 따라 가격대가 달라지게 됩니다.

 

(2) 매트리스 청소 서비스 선택 시 고려사항

매트리스 청소 서비스를 선택할 때는 청소 업체의 신뢰도, 사용하는 청소 방법, 후기 및 평판, 그리고 가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비용을 절감하고 싶다면, 할인 프로모션을 활용하거나 여러 서비스를 패키지로 적용 받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적으로 자주 이용할 경우, 회원가입이나 정기 청소 할인을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침대 매트리스 얼룩 제거 및 청소 가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하기 좋은 2024년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이사와 관련하여 이사짐센터 비용은 일반적으로 20~30% 비싸게 책정 되는 날 입니다. 예로 부터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사람에게 해코지 한다는 악귀 또는 악신이 돌아다니지 않아 인

www.24jim.com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 (입주 청소 노하우 공개)

오늘은 새로 분양받은 아파트나 새로운 집을 인수 하여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로 신축이나 구축이나 청소 강도나 시간은 비슷하게 소요 되며 단지 구축의 경우

www.24jim.com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 가격 차이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의 가격 차이는 산수의 덧셈과 뺄셈의 원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삿짐센터 원가를 이해 한다면 특별한 선택의 의미는 없으며 단지 이삿짐량에 따른 선택

www.24jim.com

 

 

이삿짐 차량 및 주택 평수로 알아보는 포장 이사 비용 평균

이사와 관련하여 포장 이사 차량인 1톤, 2.5톤, 5톤, 6톤, 7.5톤 이사 비용 평균과 주택 평수 10평 ~ 15평 포장 이사 비용 (2.5톤 / 2~3인 가구), 15평 ~ 20평 포장 이사 비용(5톤 / 2~3인 가구), 25평 ~ 34평 포

www.24j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