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청소 하기 좋은 날

아파트 외부 유리창 찌든 때 닦는 제거 도구 및 청소 방법과 비용(가격)

오늘은이사하는날 2023. 12. 26. 23:46
반응형

아파트 유리를 닦을 때 필요한 도구는 미세섬유 천, 스퀴지, 스프레이형 세정제, 장갑, 연장봉 등입니다. 이들은 청소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아파트 유리 청소는 적절한 도구 선택, 올바른 세척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유지관리로 깨끗한 창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목                         차
1. 아파트 유리창 찌든 때 닦는 청소 도구

2. 안전과 편의를 위한 추가 청소 도구

3. 아파트 유리 청소 방법과 순서

4. 아파트 유리 청소 비용 산정 요소

5. 아파트 유리 청소 비용의 예상 범위

 

창문창틀에서 제거한 유리창

 

1. 아파트 유리창 찌든 때 닦는 청소 도구

아파트 유리를 닦기 위한 기본적인 도구는 미세섬유 천은 기름기와 먼지를 말끔히 닦아낼 수 있는 필수품입니다. 이는 거친 질감의 유리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기를 닦아내거나 남아있는 스트릭(streak)을 없애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다음으로 스퀴지는 물기를 닦아내는 데 탁월한 도구입니다. 고무 날을 이용해 유리 표면에서 물을 쓱 밀어내며, 깨끗하고 말끔한 마무리를 도와줍니다. 연장봉이 부착된 스퀴지는 높은 위치의 창문까지 손쉽게 닦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기본적인 유리 세정제는 지문이나 각종 얼룩을 제거하는 데 필수입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스프레이형 세정제가 판매되고 있으며, 사용하기 간편하고 효과적인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이 세정제를 유리에 충분히 뿌려주면 훨씬 쉽게 얼룩을 지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2. 안전과 편의를 위한 추가 청소 도구

아파트 유리를 닦는 데 있어 안전과 편리함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창문을 닦을 때는 미끄럼 방지 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이는 끈적끈적한 성분의 세정제나 물기로부터 손을 보호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해줍니다.

 

높이에 있는 창문이나 넓은 유리면을 청소할 때는 연장봉의 사용이 권장됩니다. 이는 하나의 도구와 연장봉을 결합하여 사용함으로써,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위험한 자세를 취하지 않고도 멀리 떨어져 있는 유리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 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더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파워가드 워터 윈클봇 로봇청소기 WWB-S700

COUPANG

www.coupang.com

 

 

3. 아파트 유리 청소 방법과 순서

(1) 유리 샤시 손잡이 제거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샤시 유리 손잡이를 제거가 가장 우선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양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유리창 청소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2) 스크레이퍼를 이용하여 이물질 제거 

스크레이퍼를 이용하여 이물질을 제거한 후, 유리에 물을 뿌려 스퀴지로 물기를 닦아내며 청소합니다. 스퀴지 사용이 어렵다면, 마이크로화이버 천이나 신문지를 이용하여 유리창을 닦아내면 됩니다. 스프레이 병에 물 또는 청소용액을 담아 유리에 뿌린 후 닦아내며, 세로 방향으로 꼼꼼히 닦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리나 창틀의 구석진 부분은 스프레이를 이용하여 청소 합니다.

※ 아래 집에 피해가 갈 수 있사오니 비가 올 때 유리 청소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유리제로X9 아파트 유리창 청소 도구 베란다 창문 닦이 로봇청소기 비교 백화 제거 스퀴지 방식

COUPANG

www.coupang.com

 

 

4. 아파트 유리 청소 비용 산정 요소

아파트 유리 청소 비용은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첫째, 아파트의 높이와 유리면적의 크기가 청소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고층 아파트나 대형 창문일수록 전문 장비와 인력이 필요하여 비용이 상승합니다. 둘째, 유리의 오염 정도에 따라 청소 난이도가 달라지며 이에 따른 비용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셋째, 추가 서비스 여부에 따라 청소 비용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방충망 청소, 창틀 청소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요구할 경우 비용이 추가됩니다.

 

 

 

180도 관절구조 세이프윈도우 브러시 + 청소포 랜덤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5. 아파트 유리 청소 비용의 예상 범위

일반적으로 아파트 유리 청소 비용은 단순한 내부 창문 청소는 유닛당 1만 원 내외가 될 수 있지만, 외부 창문 청소는 더 높은 비용이 발생하며, 특히 고층일 경우에는 비용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청소 업체에 따라 서비스의 퀄리티와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구분 평수 비용
전체 유리창문,
창틀,방충망 청소
30평 미만 14만원
30평 이상 16만원
40평 이상 18만원
50평 이상 20만원

 

오늘은 아파트 외부 유리창 찌든 때 닦는 제거 도구 및 청소 방법과 비용(가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하기 좋은 2024년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이사와 관련하여 이사짐센터 비용은 일반적으로 20~30% 비싸게 책정 되는 날 입니다. 예로 부터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사람에게 해코지 한다는 악귀 또는 악신이 돌아다니지 않아 인

www.24jim.com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 (입주 청소 노하우 공개)

오늘은 새로 분양받은 아파트나 새로운 집을 인수 하여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로 신축이나 구축이나 청소 강도나 시간은 비슷하게 소요 되며 단지 구축의 경우

www.24jim.com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 가격 차이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의 가격 차이는 산수의 덧셈과 뺄셈의 원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삿짐센터 원가를 이해 한다면 특별한 선택의 의미는 없으며 단지 이삿짐량에 따른 선택

www.24jim.com

 

 

이삿짐 차량 및 주택 평수로 알아보는 포장 이사 비용 평균

이사와 관련하여 포장 이사 차량인 1톤, 2.5톤, 5톤, 6톤, 7.5톤 이사 비용 평균과 주택 평수 10평 ~ 15평 포장 이사 비용 (2.5톤 / 2~3인 가구), 15평 ~ 20평 포장 이사 비용(5톤 / 2~3인 가구), 25평 ~ 34평 포

www.24j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