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청소 하기 좋은 날

조심 조심 나무로 된 아파트 마루 바닥 청소

오늘은이사하는날 2024. 1. 28. 11:31
반응형

마루 바닥 청소는 먼지 제거부터 얼룩 방지까지 주의를 요하는 작업입니다. 주기적인 걸레질, 적절한 청소 도구 사용, 주의할 점 숙지가 중요합니다.

목                         차
1. 마루 바닥 청소의 기본 관리법

2. 올바른 청소도구와 청소제 선택하기

3. 마루 바닥 청소 시 주의할 점

 

강마루강마루가 설치된 거실
강마루

 

1. 나무로 된 마루 바닥 청소의 기본 관리법

나무로 된 마루 바닥 청소의 첫 걸음은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밀대나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먼지를 쓸어내야 합니다. 먼지가 쌓이면 마루에 스크래치가 생기기 쉬우므로, 부드러운 브러시 액세서리를 사용한 진공청소기가 적합합니다. 밀대로 청소할 때는 깨끗하고 마르거나 약간 습한 걸레를 사용하여 마루를 닦으세요. 강한 화학 물질이 담긴 청소 제품은 마루 바닥을 손상시킬 수 있으니 피해야 합니다.

 

 

 

 

반응형

 

 

 

 

 

2. 올바른 청소도구와 청소제 선택하기

마루 바닥 전용 청소 도구와 청소제를 사용하세요. 마루용 클리너는 바닥을 보호하면서 깨끗이 청소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천연 성분이 함유된 청소제를 사용하면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마루 바닥에도 안전합니다. 청소도구로는 부드러운 모의 진공청소기 브러시 또는 마이크로파이버 걸레를 추천합니다. 거친 소재의 걸레는 바닥에 미세한 긁힘을 남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시오 강화 원목마루 청소 관리 전용 클리너, 80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3. 마루 바닥 청소 시 주의할 점

마루 바닥 청소 시 물 사용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과도한 물은 마루의 변형과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심한 얼룩이나 고집스러운 더러움을 제거할 때는 마루 바닥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 부드럽게 닦아내세요. 신발을 신고 다니면 마루가 금방 상할 수 있으므로, 실내에서는 신발을 벗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긁힘이나 마모가 염려된다면 바닥 보호 매트를 사용하거나, 가구 하단에 보호 패드를 붙여 사용하세요.

 

마루 바닥 청소는 비교적 간단하면서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일입니다. 마루를 오래도록 깨끗하고 산뜻하게 유지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마루 바닥 전용 청소도구와 청소제를 사용하여 표면을 부드럽게 매만져 주세요. 까다로운 얼룩이나 더러움은 전용 클리너로 조심스럽게 처리합니다. 또한, 마루 보호를 위해 가구에는 보호 패드를 붙이고, 실내에서는 신발을 벗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바닥이 긁히거나 마모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보호 매트를 사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지속적인 관리로 마루 바닥의 수명을 연장하고, 집안의 아름다움을 유지하세요.

 

오늘은 조심 조심 아파트 마루 바닥 청소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하기 좋은 2024년 손 없는 날 이사

손 없는 날 이사와 관련하여 이사짐센터 비용은 일반적으로 20~30% 비싸게 책정 되는 날 입니다. 예로 부터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사람에게 해코지 한다는 악귀 또는 악신이 돌아다니지 않아 인

www.24jim.com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 (입주 청소 노하우 공개)

오늘은 새로 분양받은 아파트나 새로운 집을 인수 하여 이사 집 청소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로 신축이나 구축이나 청소 강도나 시간은 비슷하게 소요 되며 단지 구축의 경우

www.24jim.com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 가격 차이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일반 이사의 가격 차이는 산수의 덧셈과 뺄셈의 원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삿짐센터 원가를 이해 한다면 특별한 선택의 의미는 없으며 단지 이삿짐량에 따른 선택

www.24jim.com

 

 

이삿짐 차량 및 주택 평수로 알아보는 포장 이사 비용 평균

이사와 관련하여 포장 이사 차량인 1톤, 2.5톤, 5톤, 6톤, 7.5톤 이사 비용 평균과 주택 평수 10평 ~ 15평 포장 이사 비용 (2.5톤 / 2~3인 가구), 15평 ~ 20평 포장 이사 비용(5톤 / 2~3인 가구), 25평 ~ 34평 포

www.24j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