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할 때는 24번가 바로가기 자세히보기

오늘은 이사 하는 날

이삿짐 쉽게 싸는 이사(단 프라) 박스 및 바구니 대여

오늘은이사하는날 2023. 11. 2. 00:17
반응형

이삿짐이 소량 이거나 기타 생활 용품등을  넣어 창고에 보관 하고 싶을 때 막상 이사(단 프라) 박스를 구입 또는 대여 하는 곳을 몰라 주변 슈퍼마켓에서  맞지 않는 빈 박스 이용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사 박스 및 바구니 대여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목                         차
1. 운송 주선 업체나 이삿짐 센터 이사 박스 대여

2.  렌탈 이사 박스 대여 서비스

3. 로컬 이사 박스 대여 서비스

4. 주변 가게나 슈퍼마켓

5. 친구나 이웃으로부터

 

파란색 이사 박스이사 바구니

 

 

1. 운송 주선 업체나 이삿짐 센터 이사 박스 대여

많은 이사 업체나 운송 주선 업체가 이사 박스와 관련된 용품을 제공합니다. 이들 업체는 종종 박스와 바구니를 대여해주며, 일반적으로 필요한 수량을 선택하고 대여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짐토스

이사를 하지 않아도 박스만 대여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문량에 따라 화물택배 (경동화물, 천일화물) 등을 이용하기 때문에 4~5일정도가 소요됩니다. 필요하신 날짜를 감안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2) 이사의 민족

테이프가 필요없는 플라스틱 이사박스 대여 (이사 견적 가능) / 원터치 박스 / 이사박스대여

 

2.  렌탈 이사 박스 대여 서비스

몇몇 레탈 서비스는 이사 박스와 바구니, 커버를 대여하고 배송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편리하게 필요한 용품을 주문하고 집으로 배달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에서 주문하고 지정된 날짜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1) 서울렌탈

이사박스 및 바구니 각종 카바를 렌탈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3. 로컬 이사 박스 대여 서비스

지역적으로 운영되는 박스 대여 서비스 나 재활용센터를 찾아보세요. 이들 업체는 종종 저렴한 가격에 박스와 바구니를 제공하며, 대부분은 지역 주소로 직접 수령하거나 배달해줄 것입니다.

남양주재활용센터

 

4. 주변 가게나 슈퍼마켓

가끔 슈퍼마켓, 로컬 상점, 또는 포장 및 운송 업체에서 빈 박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며, 다양한 크기와 유형의 박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친구나 이웃으로부터

가끔 주변 친구, 이웃, 또는 이사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사용하지 않는 박스와 바구니를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삿짐 쉽게 싸는 이사(단 프라) 박스 및 바구니 대여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형 이사 1인 이사 다마스, 라보 이사로 하세요

생활도구가 거이 없거나 책가 옷가지 등 일부 생활 필수품만 가지고 있는 학생 및 직장인의 경우 다마스, 라보등 소형 차량을 이용하여 이사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소형이사, 1인이사와

www.24jim.com

 

반응형